티스토리 뷰

1990년대 히트곡 댄스곡 듣기

#$고양이 2019. 9. 4. 03:00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정말 신나고 흥겨운 노래들을 들려드리도록 할까합니다. 준비해드린 1990년대 히트곡 노래듣기는 주로 90년대 후반에발표가 되어진 신나는 댄스곡들이에요. 연속으로들어보기 너무 좋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신나는 노래 모음을 통해서 흥겨운 노래들을 모두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90년대 후반부터 댄스곡들이 엄청나게 사랑을 받기 시작을 하였고 이때부터 아이돌 그룹들이 나오기도 하였죠.

 

 

 

1990년대 히트곡들은 워낙에 듣기 좋은노래들이 많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소개해드리는 노래 바로 한번 들어보세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역시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들이 가득하네요. 그리고잊고있던 추억의 노래들을 듣게 되어 반갑기도하네요.

 

 

 

기분이 다운되거나 우울한 일이 있을때면 이렇게 조금이나마 기분전환에 도움되도록 신나는 노래를 들어보시는게 도움이 되실것 같은데요. 조용히 그냥 듣고 있다보면 나도 모르게 기분전환이 되어지는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네요.

 

 

오늘 준비해드린 1990년대 히트곡 모음은 2편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위에 모음은 1990년대에서 2000년대 까지 발표되었던 듣기 좋고 신나는 음악들이 흘러나옵니다. 선곡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그냥 재생을 해드시고 들어보시면 좋을거에요.

 

 

바로 위에 준비한 신나는 노래 모음은 2000년대 발표되어진 히트곡 모음이네요. 반가운 추억의 노래들이 모두 흘러나오니 너무좋네요. 개인적으로 요즘 나오는 노래들보다 이때쯤 나왔던 노래들이 더욱더 좋은 노래들이 많았던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