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발라드 히트곡 연속듣기

#$고양이 2022. 11. 29. 12:33

 

여러분 이번에도 잘보내고 계신 건가요? 이번엔 70년대80년대 곡들이 아닌 1990년대 발라드 노래를 한번 내용을 안내 해드려볼건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준비를 해본 노래는 발라드곡들이에요. 이번엔 살짝 날씨가 흐린거 같긴 한데요.

90년대 발라드
90년대 발라드

날씨가 흐려서인지 발라드곡들이 들어 보고 싶어지네요~ 그로 인해 준비해드린 발라드 모음집!! 준비해드린 곡들은 전부 16곡이 수록이 되어져있습니다. 잊고지낸 그리운 히트곡들을 간만에 다시 듣게 되니 감회가 참 해보지 않은데요. 이때만해도 엄청 좋은 감미로운 곡들이 많이 발표했던거 같네요.

90년대 발라드
90년대 발라드

아마도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준비를 해본 90년대 발라드 모음집 들어보기 해보며 추억의 90년대의 추억들이 무잡이로 떠오르실거 같네요. 노래들을 듣다보게되면 그 노래들을 한창 듣던 그시절의 추억들이 떠오르기 마련인데요. 저 역시 생생히 추억들이 생각나는군요!

90년대 발라드

1990년대는 한국 최고의 르네상스 시대였다라고 하는 평가도 많더군요. 사실 1997년 IMF가 오기전까지만 해도 여유롭고 개성을 중요시하던 살기좋았던 시절이었는데요. 아마도 그로 인해 그때를 더더욱 추억하는 분들도 많으신것 같습니다.

1. 사랑일뿐이야 = 김민우 / 2. 그대 품에 잠들었으시면 = 박정수 / 3. 영원히 내게 = 안상수 /

4. 오늘 같은 밤이면 = 박정운 / 5. 슬픈 언약식 = 김정민  / 6. 내 눈물 모아 = 서지원 /

7. 왜 하늘은 = 이지훈  / 8. 애송이의 사랑 = 양파 / 9. FOREVER = 안재욱 /

10. 헤어진 다음날 = 이현우 / 11. 내가 아시는 한가지 = 이덕진 /

12. 현재는 알 수 없어 = 김종서 / 13.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 최연제 /

14. 하얀 겨울 = mr.2 / 15. 사랑과 우정사이 = 피노키오 / 16. 사랑할수록 = 부활

이번엔 추억의 당시들을 떠올리게 해주는 90년대 발라드를 준비해보았답니다.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하신 분들로 소개해드리는 노래모음 통해 주르륵 연속으로 들어보기 바랍니다.

 

연관기사
 

1990년대 히트곡 모음

[ 1990년대 히트곡 모음 ] 반갑습니다 노래천국 블로그입니다 이번 시간엔는 1990년대 명곡 노래를 준비해보시게 되었죠. 이번에 안내해보고자할 노래 방문자분들도 신나게 들어보시기를 해볼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참 들어보시기 참 좋은 곡들로만 준비해보았거든요. 이번엔 즐거운 일요일이데요. 한주간 받으셨던 스트레스 전부 준비한 음악 감상을 하시며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저또한 정말 들어보기 좋아하고 있는 노래 곡들이 가득 담아져 있는 모음집이더라구요. 90년대에는 댄스 장르과, 발라드 장르가 아주 매우많은 사랑을 얻었는데요. 평론가들에 의하면, 이시대가 대한민국 가요계의 가장 황금기였다고 평가를 하시더군요. 저도 이런 평가에 절대적으로 공감을 하고있는데요 요즘 나오게되는 곡들보다 예전에 발..

자세히 보기...

 

1990년대 히트곡 연속듣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흘러간시절의 90년대 가요를 들려두도록 할까해요.그렇게운 대표 노래들이 전부 담긴 1990년대 히트곡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했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들어보면 정말 반가우실것 같네요. 1990년대 히트곡 확실히 최근에 발표되어지는 노래들과는 다른 순수함이 묻어나는 노래들이 많은듯하답니다. 대한민국의 대한민국 가요계에가 가장 황금기였다고 평가가 되어지는 시기이랍니다. 이 시간에는는 1990년대 히트곡 모음이니그렇게운 향수를 느끼실수가 있을거에요. 저 또한 이러한식으로 음악을 들어 보고 있으니까 정말 90년대 추억들이 조금 생각이 납니다. 노래를 듣게 되면 그시절에 항창 들었던 시기가 떠오르기도 합니다.어찌보면 이 노래모음은 30대분들 40대분들이 제법 많이 찾아주셨을것..

자세히 보기...

 

1990년대 히트곡 댄스곡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정말 신나고 흥겨운 노래들을 들려드리도록 할까합니다. 준비해드린 1990년대 히트곡 노래듣기는 주로 90년대 후반에발표가 되어진 신나는 댄스곡들이에요. 연속으로들어보기 너무 좋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신나는 노래 모음을 통해서 흥겨운 노래들을 모두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90년대 후반부터 댄스곡들이 엄청나게 사랑을 받기 시작을 하였고 이때부터 아이돌 그룹들이 나오기도 하였죠. 1990년대 히트곡들은 워낙에 듣기 좋은노래들이 많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소개해드리는 노래 바로 한번 들어보세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역시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들이 가득하네요. 그리고잊고있던 추억의 노래들을 듣게 되어 반갑기도하네요. 기분이 다운되거나 우울한..

자세히 보기...

댓글